`비밀 15회 예고`







KBS2 드라마 `비밀` 15회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측이 15회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한 회를 남겨 놓은 시점인지라 그 어느 때보다 15회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겁다.



특히 지성이 "유정아 나랑 놀자"라며 황정음과 따뜻한 눈빛 교환을 나누는 모습은 그 어떤 키스신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지성의 깊고 그윽한 눈매에서 발산되는 달콤한 눈빛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며 향후 전개될 이들의 러브라인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비밀`의 15회 예고편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비밀` 15회 예고 조민혁 눈빛 저한테는 정말 역대급 남주예요" "`비밀` 15회 예고 눈빛이 다 했잖아요" "`비밀` 15회 예고 진짜 예고만 보고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비밀` 15회 예고 단언컨대 홀수회 레전드입니다" "`비밀` 15회 예고 믿고 가... 나랑 놀자... 최고의 예고편 대사네요" "`비밀` 15회 예고 진짜 예고 보니까 설레고 좋다가도 끝난다니까 한없이 우울" "`비밀` 15회 예고 유정아...라는 단어가 이렇게 아련한가"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도훈(배수빈)과 세연(이다희)의 끝나지 않는 악행은 어디까지이며 선택의 기로에 놓인 유정(황정음)은 어떠한 선택을 할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비밀`이 어떠한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수목 오후 10시 방송.(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미려 "정성윤 외모 때문에 눈물‥ 이렇게 잘 생겼는데 일반인이라니"
ㆍ에일리 공식입장 VS 올케이팝 "소속사에 알렸지만 믿지 않았다" 법적공방 갈 듯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연예인 불법도박, 양세형 포함 6명‥"리스트 끝나지 않았다"(종합)
ㆍ[뉴욕증시 마감] 관망세 여전‥다우 사상 최고치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