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지훈의 만두볼케이노, 해투 야간매점 메뉴 등극 실패 '아쉽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해피투게더3'
    /KBS '해피투게더3'
    배우 김지훈의 야식 추천 메뉴인 '만두 볼케이노'가 메뉴 등극에 실패해 아쉬움을 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지훈은 만두와 치즈로 만든
    '만두 볼케이노'를 야간매점 메뉴로 내 놓았다.

    이날 선보인 '만두 볼케이노'의 레시피는 우선, 만두에 칼집을 내고 만두 속을 파낸다.

    이어서 잘게 자른 체다치즈와 피자치즈를 만두 속에 넣어 전자렌지에 돌린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MC 유재석과 박명수는 다소 아쉬운 반응을 보였으나 야간매점 메뉴 등극의 최종 후보에 올랐다.

    그러나 아쉽게도 김지훈의 만두 볼케이노는 최종 메뉴 등극에는 실패하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날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김지민은 '만두 볼케이노'의 맛을 보더니 자신이 내놓은 '과일찜'이 낫겠다며 혹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만두 볼케이노가 야간매점의 메뉴가 되려면 5표 이상이 나와야 하는 상황. 결국 이 야식은 2표로 메뉴 등극에 실패했다.

    이에 김지훈은 "몰래카메라 아니냐"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 해피투게더3
    /KBS 해피투게더3
    한편, 이날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 함께 실패한 출연자들은 김지훈 외에도 김광규는 식은 치킨에 달걀과 파채를 올려 '모자전', 개그우먼 김지민은 과일을 찜기에 쪄서 내놓은 '과일찜', 천명훈은 김치와 달걀을 얹은 밥에 케첩을 뿌린 '케첩 비빔밥'을 내놓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더보이즈 현재, '빠지면 헤어날 수 없는 매력'

      그룹 더보이즈 현재가 6일 오전 서울 성수동 올리브영 N성수에서 열린 '아누아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장윤주 "'착한 여자 부세미' 가선영, 내가 봐도 무서워" [인터뷰+]

       배우 장윤주가 악역 연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장윤주는 6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지니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종영 인터뷰에서 "아직도 카메라 앞의 제 모습이 낯설었다"...

    3. 3

      지창욱 쫓는 추격자 김재철, '조각도시' 맹활약 시선 집중

      배우 김재철이 교도관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5일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에 출연해 안정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에 남다른 텐션을 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