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임대수요! 18%의 통큰 수익률! 통큰 프리미엄- 화신노블레스







8.28 부동산 대책 이후 조금씩 회복되던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주춤하는 요즘 확실한 개발 호재가 있는 평택에는 그 어느 곳 보다 부동산 열기가 뜨겁다.





2016년 주한미군의 평택 이전 완료, 약 100조원 예산의 평택 삼성전자 착공, 고덕 국제화 신도시 개발 등 2013년 이후의 평택이 집중 조명되면서 주한미군과 외국인을 상대로 임대사업을 하는 상품이 새로운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어 화제다.





그중에 미군 렌탈을 목적으로 지어지는 화신노블레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평택 화신 노블레스는 외국인 렌탈하우스로 걸어서 5분 거리에 미군기지인 K-55가 인접해 있어 고정적인 임대수요가 확보되어 있다.





특히 2016년 까지 주한 미군기지 이전을 앞두고 군인, 군무원, 관련기업체 직원 등 8만여

명이 평택으로 이주할 것으로 예상돼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화신 노블레스는 미군 렌탈 하우스로서의 조건도 충분히 갖추어 눈길을 끈다. 생활공간이 확보된 거실 및 주방구조로 미군 최고 선호도인 2룸 구조를 선보였으며, 군부대 출퇴근 거리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미군 및 미군 렌탈 부동산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전세대 LED 조명, 광파오븐레인지, 건조 기능 드럼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등 화신 노블레스만의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두었고 휘트니스센터, 썬텐장, 바비큐 파티장 등 단지 내에서의 여가활동 공간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또한 올해 미군 1인의 주택 임대 월 수당이 최소 141만3,000원씩 지급 되며 매년 11%씩 인상 예정으로 화신노블레스는 연 18%의 임대수익 증서를 발행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듯 확실한 개발 호재와 높은 임대 수익이 보장되는 화신노블레스는 금번 서울 교대역 4번 출구에 모델하우를 오픈 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1544-3233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영욱 퇴출, 결국 소속사도 손 놨다‥ 연예인 활동 끝?
ㆍ조정린, 황수경 부부 파경설 보도로 고소 당해‥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킹오브★검색어] 17:11 조정린,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고영욱 퇴출
ㆍ 美 연준, 양적완화·초저금리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