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대본리딩 인증샷 공개
[연예팀] 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이 대본리딩을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2일(화)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식샤를 합시다'의 전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대본리딩 현장에서는 첫 만남의 설렘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이수경과 윤두준은 마치 숟가락을 들고 식사를 하는 듯한 깜찍한 포즈로 대본 인증샷을 남기며,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제작진은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1인 가구의 먹방 라이프를 리얼하게 그릴 것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음식을 먹으며 관계를 맺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 사람과 사람 사이를 이어주는 매개체로 음식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며 보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날 대본리딩에서는 극중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줄 이수경, 윤두준, 심형탁, 윤소희와 함께 내공있는 연기로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줄 배우 정수영, 장원영, 이도연까지, 전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케미 돋네요",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드라마 기대됩니다",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시청률 기대할게요" 등 반응을 보였다.

작으로 지난 28일(월) 첫 촬영에 돌입한 '식샤를 합시다'는 11월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팬카페, 군면제 서명 논란에 "법적 대응도 고려"
▶ 클라라 아침식단, 겨우 이것만? "포만감은 20분 뒤에 와"
▶ 고영욱 퇴출 논란, 소속사 홈페이지 삭제? "계약 완료"
▶ 빅뱅 탑, '동창생'에서도 교복 입어… "마음은 10대"
▶ [포토]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레드컬러의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