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응징자`에서 양동근, 주상욱과 더불어 홍일점으로 등장하는 이태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달 초 영화 개봉을 앞두고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오랜만의 공식석상에 블랙 초미니 드레스 차림으로 8등신의 이기적인 비율을 보이며 등장한 이태임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도 가슴 라인과 등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 베이글녀`의 위엄을 과시했다.

`응징자`에서 이태임은 양동근(창식)의 약혼녀 지희 역을 맡아 주상욱(준석)의 등장으로 점점 난폭하게 변해가는 양동근(창식)의 모습을 보면서 혼란에 빠지게 된다. 특히 지희가 일하고 있는 병원으로 상처투성이인 준석이 찾아와 창식의 실체를 폭로하자, 두 남자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기에 친구 사이에 이렇게까지 하는지 관객 대신 궁금증을 물어보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응징자` 속 이태임은 약혼을 준비하는 웨딩드레스와 일터에서 하얀 의사가운을 입은 순백의 모습으로 등장해 청순함과 지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영화 `특수본` 이후 두 번째 영화 개봉을 앞둔 이태임은 "요즘 잠을 못 이룰 정도로 설레고 기대되고 떨린다"라고 `응징자`의 개봉을 앞둔 소감을 말했다. `응징자`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럽회춘녀, 가슴골 훤히 드러낸 상의 `훌러덩` "이경규·김구라 계탔네"
ㆍ로빈 기븐스와 잠자리서 들킨 브래드피트 "제발 때리지마" 타이슨 폭로
ㆍ이세은-현빈 동반출연한 `보디가드` 비키니만 입은채 "꽤 파격적이었네"
ㆍ9월 광공업생산 2.1%↓‥추석·車파업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