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가 아침, 저녁으로 바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모공을 관리 할 수 있는 포어 컨트롤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모공의 탄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는 데요. 산뜻한 크림 타입의 무유분 에센스로, 콜라겐과 히아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올라 볼륨감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한 유분을 컨트롤하는 해대 추출물 성분과 수렴 효과가 높은 오이풀 원액 성분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을 억제하고 모공 주위의 피부를 꽉 조여주어 모공이 더 이상 넓어지는 것을 예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슈에무라는‘다카시 무라카미(Takashi Murakami)’와 협업한 ‘2013 홀리데이 컬렉션’을 올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시아의 앤디워홀’로 불리는 다카시 무라카미는 페인팅, 조각은 물론 애니메이션과 실사 영화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라고 하는데요.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인 ‘양면성을 지닌 뷰티’는 2010년 베르사이유 궁 내부에 전시되었던 숏 무비 `6HP(6♡PRINCESS)`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고 합니다. 평소와 다른 나로 변신하고픈 모든 여성의 판타지를 ‘핑크 프린세스’와 ‘블랙 프린세스’의 대비적인 캐릭터로 상징한 것이랍니다. `2013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력적인 컬러로 구성된 아이 & 치크 팔레트,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립 & 치크 틴트를 중심으로 오토 젤 아이라이너,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오로라 크림 무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비 브라운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 (Holiday Gift Giving Collection)’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바비 브라운의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브론즈, 골드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파티 룩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립&아이, 하이라이터, 립글로스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츠바키에서 트리트먼트와 헤어 오일의 강점을 동시에 갖춘 데미지케어 헤어 에멀젼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츠바키 데미지케어 헤어 에멀젼은 트리트먼트의 보습력과 헤어 오일의 윤기 강화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헤어케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트리트먼트의 끈적임과 헤어 오일의 뭉침 현상이 개선돼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라네요. 츠바키의 신기술 ‘고침투 부스터 처방’이 적용돼 엄선된 츠바키 오일을 비롯한 고농축 손상케어 성분이 모발 깊숙한 곳까지 전달된다고 합니다.



BRTC는 오일로 시작해 거품으로 끝내는 올인원 클렌저 ‘바이탈라이저 포밍 오일’을 출시 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10가지 비타민 10%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10% 함유된 젤 타입 오일 클렌저로 클렌징과 동시에 비타민 마사지로 한층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네요. 또한 내추럴 식물성 오일 타입의 제형이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인 후 물과 만나 변하는 촉촉한 거품으로, 사용 시 말끔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변신 텍스처로 이중 세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세안을 끝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오페가 선명한 고발색 립스틱, ‘컬러 핏 립스틱’을 출시했습니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고, 고발색 컬러가 오랜시간 지속되는 립스틱이라는 데요. 마찰력이 적은 포뮬라 기술로 부드럽고 미끄러지듯 입술에 편안하게 발리며, 잔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으로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더블 레이어 세팅 기술 적용으로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됨과 동시에 고광택 윤기 막이 입술 겉을 감싸 묻어남과 지워짐을 방지하여 롱래스팅 효과가 탁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함유된 컬러 핏 립스틱은 칙칙한 입술 채도를 밝게 해주고 입술 결을 살려주면서 입술의 볼륨을 탱탱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세아 "혼전임신, 기지개켜다 어머니에 들켜‥초음파 사진 내밀었더니"
ㆍ현아 의상, 속옷 훤히 드러낸 채 침대에 눕고 "난리났네"
ㆍ박근혜 시구, 전두환-김영삼-노무현 이어 네번째‥이명박은 왜 못했나
ㆍ정부 "외환시장 변동성 축소에 총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