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나 자격증 취득, 자기계발 등 새해 목표를 점검하는 이들이 많다. 어느덧 두 달 밖에 남지 않은 2013년도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해서다. 교육기관들은 미뤄왔던 목표를 재설정해 학위나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다.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내달 11일까지 올해 마지막 학기 개강인 ‘59기 개강반’을 모집한다. 개강은 11월 12일이다.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 학습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직장인이나 독학생 등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춰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휴넷 측은 수강생의 원활한 학습을 위한 철저한 학습지원 및 교육운영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수강생들의 학위 및 자격증 취득에 있어 담당자의 꼼꼼한 진도율 체크와 학습독려는 목표달성을 위한 온라인 학습 진행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이를 인정 받아 교육부 공식 인증 원격 교육기관으로서 한국HRD대상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과 IT innovation 대상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수강 및 상담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edubank.hunet.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2009년부터 5년 연속 고용노동부 최우수기관 A등급에 선정된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창립 14주년을 기념하여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동네방네 입소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등 비용 면에서 더욱 알차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경 이혼이유 "남편 외도, 30대였다면 이해했을 것‥자존심 세고 어렸다"
ㆍ소지섭 햄버거 앓이, `두달만 참자`며 카톡 프로필 사진 `폭소`
ㆍ짝 60기 시청률, 91년생 `혼전순결녀`등장에도 라디오스타에 졌다
ㆍ카드사 대출금리 12월부터 인하할 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