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오연서 숏커트, 차도녀 느낌 충만` 지적 이미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오연서의 숏커트 화보가 공개됐다.







    오연서는 패션 매거진 슈어 11월호를 통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오연서는 숏커트와 비비디 컬러 룩으로 미소년에서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이시함과 도심 속 여성의 세련미를 자아내는 오연서의 숏커트는 레드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등 파스텔과 비비드 컬러별 감각적 스타일링이 어우러지며 올 겨울 트렌드를 반영하는 패션 화보를 완성시켰다.



    평소에 화보 촬영을 즐긴다는 오연서는 좋아하는 대중 가요를 따라부르는 털털하고 여유있는 모습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모습으로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오연서는 "숏커트로 자른 후 처음 촬영 한 화보라 많은 기대가 있었다.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보여주고 있는 밝은 느낌과는 달리 차분하고 보이시한 매력으로 보는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한 화보인 만큼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연서 숏커트 느낌 아니까 살아있네" "오연서 숏커트 진짜 매력적이야" "오연서 숏커트 어쩜 이래? 이런 모습도 예쁘구나" "오연서 숏커트 매력이 철철 넘치네" "오연서 숏커트 따라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슈어)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수아 공주병, "공주시리즈에 빠져있어" 방 공개
    ㆍ김병만 0원·배현진 4200만원... 선관위 홍보 모델료 고무줄 이유
    ㆍ성진환 오지은 결혼, `홍대 마녀` 오지은 결혼소감 "남얘기 같고 어색해"
    ㆍ현오석 "환율 하락세 지켜봐야‥수출부담은 적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