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매력…'석봉아'로 이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매력…'석봉아'로 이미?
    밴드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불나방스타소세지클럽)'이 나타났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 최진희 특집에 출연해 최진희의 곡 '미련 때문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 독특한 무대로 선보였다.

    무대의 막이 오르자 이들은 멋드러진 연주와 매력적인 보컬을 마구 뽐냈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그간 대중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짧은 무대에서도 그들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해냈다.

    이들의 무대를 본 정재형은 "느와르, 탱고 등 모든 장르가 섞여있는데 이런 것들이 무리 없이 표현됐다"고 칭찬했고, 박재범은 "독특하고 특이하면서 멋있었다"고 감상평을 전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조장혁과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대결은 조장혁이 376표를 얻으며 조장혁의 1승으로 마무리됐다.

    방송이 나간 후,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불후의명곡' 첫 출연임에도 많은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현재 각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2009년 1집 앨범 [고질적 신파]로 데뷔한 밴드로 '불쏘', '불쏘클', '불별쏘'로 불리기도 한다. 그들의 노래인 '석봉아'는 '슈퍼스타K 4'에서 유승우가 불러 화제가 되기도 해 많은 이들의 귀에 이미 익숙하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은 80년대 대표 디바 최진희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조장혁, 홍경민, 제이투엠, 왁스, 유미, 씨스타 소유-박재범, 그리고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친애하는 X'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응복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도훈, 이열음, 김유정, 김영대가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주연의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로 오는 11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친애하는 X'의 이응복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이열음, '상큼 열매 100개 먹은듯한 깜찍함~'

      배우 이열음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주연의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로 오는 11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김도훈,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

      배우 김도훈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주연의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로 오는 11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