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대표적인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인 `옴니히트(Omni-Heat)` 제품 본격 출시에 따라 소비자에게 풍성한 경품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을 통해 진행합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이벤트로, 우수한 점수를 기록한 3명에게 옴니히트 대표 제품인 `아라라스 헤비 다운 재킷`을 포함해 신발, 모자 등 `옴니히트` 주력 제품으로 구성된 80만원 상당의 경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 입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백팩과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보온 소재 `옴니히트`는 주로 제품의 안감에 사용 됩니다. 소재 표면의 `은색점`이 특징으로,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반사해 따뜻함을 유지해 줍니다. 동시에 불필요한 땀과 과도한 열기는 외부로 배출해 쾌적함까지 선사하는 스마트한 테크놀로지. 특유의 `은색점`은 소비자들이 눈으로 먼저 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다른 기술력과 차별화 됩니다.



컬럼비아 `아라라스 다운 재킷`은 `옴니히트`가 적용된 하반기 주력 구스 헤비 다운 입니다. 안감에 `옴니히트`가 적용되었으며 충전재로 헝가리산 거위털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여 줍니다.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더블 플래킷 구조는 매서운 바람을 견딜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웃도어 활동 시 어깨의 배낭 쓸림으로 인한 옷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멜란지 소재의 패치를 더했습니다. 가격은 48만 3천원.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병옥 파채라면 `라면의 진화는 계속된다!`.. 안 느끼하고 신맛이 일품!
ㆍ신지훈, 용준형과 다정샷 `참 착하고 착한 막냉이`
ㆍ무도가요제 뒤풀이, "정준하 박명수, 따뜻한 남자 둘"
ㆍ[뉴욕증시 마감] 美기업 실적 부진 `혼조`‥S&P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