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이 파파라치로 변신했다.







17일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측이 파파라치로 변신한 지성의 스틸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황정음을 향한 남다른 집착으로 조스패치(조민혁+조스패치), 조토커(조민혁+스토커) 등 수많은 별명을 양산하고 있는 지성이 파파라치로 변신했다. 이에 황정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해온 것도 모자라 실제 파파라치로 전업한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리얼 `조스패치`로 분한 지성의 모습은 지난 13일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이뤄졌다. 지성은 촬영이 진행되는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현장 스틸의 사진기를 빌려 자신이 직접 황정음의 모습을 도촬하게 된 것.



이는 지성이 `조스패치`를 향한 누리꾼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본격 파파라치로 나선 것이다. 리얼 `조스패치`의 등장에 현장 스태프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열성을 다해 도촬하는(?) 지성의 모습에 조토커, 조스패치, 조사생 등 자신의 별명 콜렉션을 몸소 실천하는 것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왔을 정도.



공개된 스틸 속 황정음은 거울을 바라보며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다. 고성능 대포 카메라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굴욕 없는 미모는 물론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배수빈은 스파크가 튈 것만 같은 눈빛으로 지성을 향해 경계를 늦추지 않은 모습이다. 이는 앞서 지성과 배수빈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을 예고한 바 있어 향후, 두 사람이 벌이게 될 대결 구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파파라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지성 파파라치 리얼 조스패치 앵글에도 황정음 향한 집착이 보이네 보여!" "지성 파파라치 우리 광수 어째...일자리 잃는 거 아녀?" "지성 파파라치 궁디팡팡!" "지성 파파라치 회사에서 콧구멍 씰룩씰룩 광대가 주체를 못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천수 거짓말 해명 들통 아내는 없었다‥선수생활 최대 위기!
ㆍLA다저스 6차전 `커쇼`출격‥류현진에게 다저스의 운명이 걸렸다!
ㆍ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장소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현장 무대설치 완료
ㆍ코스피 2050선 돌파..외인 최장 순매수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