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망원동 연예인 '장미여관'…"쌀받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망원동 연예인 '장미여관'…"쌀받았다"
    밴드 장미여관 보컬 육중완이 망원동 주민들로부터 쌀과 쿠폰 등을 받았다.

    12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하 '무도')에선 '무도 가요제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장미여관과 한 팀은 노홍철은 진행 중인 곡을 듣기 위해 육중완의 집을 찾았다.

    이날 노홍철은 육중완에게 "지난 번 방송 후 뭐 달라진 것 없어?"라고 물었다.

    이에 육중완은 "방송 후에 망원동 주민들이 먹을 것을 많이 갖다주더라고"라며 받은 쌀과 탕수육, 치킨 쿠폰 등을 뿌듯한듯 보여줬다.

    이를 본 노홍철은 "역시 장난 아니다"며 "망원동이 살아 있다는 증거야"라고 소리치며, 두 사람은 망원동의 '휴머니즘'에 즐거워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방탄소년단 3월 20일 컴백 확정에…'달려라 방탄' 역주행

      그룹 방탄소년단이 3월 20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글로벌 차트에서 '음원 역주행'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방탄소년단이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

    2. 2

      영빈, 괴물 신인답네…'2026 카운트다운 쇼' 압도한 퍼포먼스

      가수 영빈(YOUNGBIN)이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장식했다.영빈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명동스퀘어에서 진행된 KBS 1TV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에 출연해 다...

    3. 3

      '8년 공백기' 조윤우, 결혼 발표하며 은퇴 선언

      배우 조윤우(34·조민식)가 열애 소식과 함께 은퇴 소식을 전했다.조윤우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랜 고민 끝에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인연이 생겨, 저희만의 소박한 일상을 그리기 위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