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 이다희 배수빈의 코믹샷이 화제다.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측은 지성 배수빈 이다희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는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는 것.

사진 속 지성과 배수빈은 마치 기싸움하는 쌍둥이처럼 힘자랑을 하고 있다. 두 주먹 불끈 쥔 채 배수빈에게 덤벼보라는 듯 파이팅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지성과 그런 지성이 가소롭다는 듯 팔짱을 낀 채 바라보는 배수빈의 모습이 보는 것만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그런가 하면 꼬꼬마 귀요미처럼 쭈그리고 앉은 채 토끼눈을 뜨고 있는 이다희의 머리 위로 쌍브이(V)를 그리고 있는 지성과 배수빈은 `배지커플`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두 사람의 잔망스러운 표정은 개구쟁이 같은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또한 지성과 이다희는 포즈마저 팔짱을 낀 똑같은 모습으로 마치 데칼코마니를 보는 듯 하다. 특히 개구진 표정의 지성과 달리 이다희는 도도한 세연과 혼연일체 된 듯 `어딜 넘보냐`는 고고한 표정으로 범 잡을 수 없는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처럼 `비밀` 배우진들은 약 3개월 간 촬영을 함께 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장 밖 분위기에서도 보여지듯 그 어느 때보다도 찰진 연기 합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

`비밀` 제작진은 "배우들과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드라마를 든든하게 뒷받침해주고 있다"며 "황정음의 출소 후 네 사람이 엮어갈 관계 역시 빠른 속도로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배수빈 이다희 귀요미" "촬영장 분위기 훈훈함이 물씬 느껴지네" "지성, 알고보니 촬영장 웃음 담당?" "`비밀` 배우진들은 노는 것도 역시 다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성용 신혼집 어디?‥아내 한혜진 친정집에서 지낼 예정
ㆍ`성형 의혹` 한선화 커진 눈매, 뒤트임 수술? "다이어트 때문.."
ㆍ싸이 입국 "저스틴 비버-지드래곤, 만남 성사?"
ㆍ발생가능채무 감안 국가부채 902조‥GDP 71% 수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