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9살 연하 남편 배우 정석원과의 결혼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지난 6월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화제 속에 결혼을 한 가수 백지영이 결혼 후 첫 출연해 정석원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생활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결혼 전 다소 강해보이는 방송 이미지 때문에 `기센 언니`라는 별명도 갖고 있는 백지영이지만, 이날 만큼은 수줍고, 러블리한 새신부의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백지영은 "결혼하고 정석원이 나한테 하는걸 보면서 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보다"라고 말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에 대한 소감을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또한 "연하와 사니까 좋습니까?"는 MC들의 질문에는 "연하라서 좋은 게 아니라 정석원이 연하라서 좋은 것 같다"고 대답하며, 닭살스러운 답변을 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힐링캠프` 정말 기대된다" "백지영 `힐링캠프` 본방사수 해야지" "백지영 `힐링캠프` 언제나 응원합니다" "백지영 `힐링캠프` 꼭 봐야지 예고만 봐도 정말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 대표 연상연하 커플 백지영 정석원의 행복한 신혼생활은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석천 김기수, 안선영 야외결혼식서 팔짱끼고 행진‥ 무슨사이?
ㆍ최창엽, 길은혜와 함께 `무한도전` 깜짝 출연 `나 반쪽 출연했다`
ㆍ문희준 전 여자친구 발언 "TV서 보면 소름이‥그럴 땐 울어야" 사연 독특하네
ㆍ현대경제연구원, 내년 성장률 3.8% 전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