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범수 `취중진담`, 아내 향한 세레나데 `애정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범수가 아내 이윤진을 향해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물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동영상사이트에는 `아내를 위해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이범수`라는 제목으로 이범수가 아내 이윤진을 위해 부르는 세레나데 동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6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모 제약회사 가족음악회에서의 모습으로 이날 이범수는 아내를 위해 `취중진담`을 라이브로 들려주고 있어 관객들의 환호를 얻고 있다.



    이날 공연은 제약회사 직원들은 물론 유명연예인들의 가족들도 함께 참석한 음악회로 개그맨 염경환이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JK김동욱, 이은미, 적우, 걸그룹 크레용팝 등이 나와 무대를 꾸몄다. 이범수는 지인의 초청으로 아내 이윤진과 함께 참석했으며, 공연을 관람하던 도중 관중들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무대에 나서게 된 것.



    특히 이범수는 즉석 라이브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김동률의 `취중진담`을 열창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아내 이윤진의 손을 꼭 잡고 가사에 아내의 이름을 넣어 부르는 로맨티스트 정신을 발휘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평소 애처가로 소문날 만큼 아내사랑이 지극한 이범수는 2시간이 넘게 진행된 공연에서도 시종일관 부인을 챙기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속속 포착되어 더욱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범수 취중진담 아내를 사랑하는 모습이 훈훈하다" "이범수 취중진담 부인 정말 행복했겠다" "이범수 취중진담 표정만 봐도 서로 사랑하는게 보인다" "이범수 취중진담 대박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범수는 정우성과 함께 영화 `신의 한 수`를 촬영 중이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은 둘째를 임신중에 있다.(사진=온라인 동영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지섭 나쁜손 발언, "손을 옷 속으로 넣어야 했나" `깜짝`
    ㆍ김광규 아파트선물, 어머니에 통큰 효도 선물 `훈훈`
    ㆍ강한나 드레스 "얼굴은 청순한데‥이제는 엉덩이골인가" 파격 그자체
    ㆍ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10조원 시대 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점심값 아껴보겠다고…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 '당황'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