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기업 코웨이(김동현 대표)는 201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모집 직군은 R&D,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생산·기술 분야이며, 국내외 4년제 학사 학위 이상의 학력 보유자(201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합니다.



지난 9월 30일부터 시작된 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회사 홈페이지(www.coway.co.kr) 내 `인재채용`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말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 입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 됩니다. 코웨이는 `프리젠테이션 면접`과 `역량 면접`이 포함된 1차 면접을 통해 지원 분야에 맞는 핵심역량과 리더십을 확인하고, `임원진 면접`인 2차 면접에서 올바른 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입니다.



코웨이는 모집기간 동안 전국 10여 개 대학에서 채용 상담회를 개최합니다. 공개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채용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내 `Q&A`로 하면 됩니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의 인재상인 `감성 디자이너`에 부합하는 감성이 살아 있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를 기다린다"며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는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 육성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코웨이는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한 `미니 MBA(경영전문대학원)`, 무료어학과정 등 다양한 개인역량개발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동시에 젊고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지난해 GWP(Great Work Place)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지섭 나쁜손 발언, "손을 옷 속으로 넣어야 했나" `깜짝`
ㆍ김광규 아파트선물, 어머니에 통큰 효도 선물 `훈훈`
ㆍ강한나 드레스 "얼굴은 청순한데‥이제는 엉덩이골인가" 파격 그자체
ㆍ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10조원 시대 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