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B, SNS에 4대강 자전거길에서 찍은 사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이명박 전 대통령 페이스북
    사진 : 이명박 전 대통령 페이스북
    이명박 전 대통령이 북한강 자전거길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전 대통령은 2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북한강 자전거 길에 나왔다"며 "탁 트인 한강을 끼고 달리니 정말 시원하고 좋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 전 대통령은 또 "기차역 근처에서 자전거 렌트도 가능하네요"라며 "여러분도 한번 나와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 전 대통령이 사진을 찍은 곳으로 확인된 북한강 자전거 길은 4대강사업 북한강 살리기 10공구 춘천 강촌지구로, 조성 당시 상습 침수지역에 자전거 길을 만든다는 비판을 받았던 곳이다.

    한편 이 전 대통령은 지난 2월 퇴임 연설에서 "퇴임 후 꽃 피는 계절이 오면 4대강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우리 강산을 둘러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한경닷컴 김종문 기자 mincho1980@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민주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제명…정청래 "끊어낼 건 끊어내겠다"

      더불어민주당이 2022년 지방선거 공천 과정에서 1억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강선우 의원을 1일 제명했다. 강 의원은 이날 선제적으로 탈당을 선언했지만, 지지층에서도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지자 당에서 제명 조치까지...

    2. 2

      [속보]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속보] 민주, '공천 헌금 의혹' 강선우 전격 제명

      더불어민주당은 1일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공천헌금 1억원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강선우 의원에 대한 제명을 결정했다고 박수현 수석대변인이 밝혔다.또 중앙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대한 "신속한 징계심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