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현무 결혼계획 밝혀 "바쁜 여자랑 살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현무 결혼계획 밝혀 "바쁜 여자랑 살고파"
    전현무 결혼계획 공개

    전현무가 자신의 결혼계획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좋다-맨발이친구들'에서 '맨친' 멤버들은 1개월차 독거남인 전현무의 집을 찾아갔다.

    이날 전현무의 집에서 4켤레 신발과 썩은 과일들, 인스턴트 음식만 가득한 장면이 포착되자 은지원은 "이 정도면 그냥 본가에 들어가서 사는 게 백번 낫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강호동 역시 "결혼생각은 없나? 결혼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사실 37년 동안 자유롭게 살아본 적이 없다. 1~2년 정도는 좀 놀면서 막 살고 싶다. 결혼은 그 후에 하려고 한다"고 결혼계획을 밝혔다.

    이어 그는 "나와 결혼할 여자는 본인도 바빠야 한다. 나를 간섭하면 안 되기 때문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 결혼계획을 들은 윤종신은 "이렇게 독립생활 해보는 것도 중요하다. 부모님과 살다가 바로 결혼하면 아내를 어머니와 자꾸 비교하게 된다. 이렇게 혼자 살아봐야 아내에 대한 고마움도 느끼고 한다"고 조언했다.

    전현무 결혼계획에 누리꾼들은 "전현무 결혼계획 있긴 하구나", "전현무 결혼계획? 심이영은 어쩌고", "전현무 결혼계획, 심이영이랑 잘 어울리던데", "결혼 상대로는 어떤 여자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SBS '맨발의친구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오세이사'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신시아, 추영우, 김혜영 감독이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추영우, 신시아 주연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한서윤(신시아)과 아무 의욕이 없이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가는 김재원(추영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신시아-추영우, 볼수록 기분 좋아지는 '오세이사' 커플

      배우 신시아, 추영우가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추영우, 신시아 주연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한서윤(신시아)과 아무 의욕이 없이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가는 김재원(추영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추영우, '팬들 반하게 만드는 멋짐'

      배우 추영우가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추영우, 신시아 주연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한서윤(신시아)과 아무 의욕이 없이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가는 김재원(추영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