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인기 캐주얼 슈즈 브랜드인 `탐스(TOMS)`의 판매에 나섭니다.



국내 슈즈 멀티숍 최초로 탐스 숍인숍 매장을 오픈하는 레스모아는 먼저 대표 매장인 강남매장 내에 탐스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일대일 기부 프로그램과 슬로건인 `One For One`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를 구성하였으며, 숍인숍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레스모아는 탐스의 스테디 셀러인 클래식 라인, 가을 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울, 코듀로이 소재의 시즈널 라인,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키즈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매장에 전시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안경 한 개를 구매할 때마다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안과 치료로 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캠페인이 운영중인 탐스 아이웨어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탐스를 이제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레스모아는 탐스와 같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판매를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숍으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탐스는 고객이 슈즈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같은 제품 한 켤레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유명한 슈즈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등의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많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남 여고생 사건, 살해 피의자 범행 자백‥ 경찰 "10시 수사 발표"
ㆍ`인천 모자 살인사건` 차남 부인 자살, 유서 보니 "설득시켰는데.."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김희철 "`아육대` 나가지 않으면 불이익 받을 수도 있어"
ㆍ외환위기 이후 나랏빚, GDP 증가율의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