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성 이보영 청첩장 들여다보니…문구도 '닭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성 이보영 청첩장 들여다보니…문구도 '닭살'
    배우 지성과 이보영이 결혼을 앞두고 청첩장을 공개했다.

    24일 한 매체는 두사람의 청첩장을 공개했다.큰 나무를 배경으로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저희의 만남이 설렘으로 다가오던 어느 날. 지성이는 보영이에게 든든한 아름드리나무가 되어주기로 약속했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어 "어린 왕자가 자기별을 예쁘게 가꾸듯 저희도 저희 별을 가꾸고 있어요. 여러분을 보영 & 지성 별에 초대합니다. 예쁜 별을 만들 수 있게 축복해주세요"라고 닭살 스러운 멘트가 눈에 띈다.

    지성 이보영 청첩장을 본 네티즌은 "지성 이보영 청첩장 심플하지만 예쁘네", "이보영 청첩장에서도 지성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져", "문구가 닭살이다", "두사람 행복하세요", "결혼식에 문소리 당연히 오겠지?", "하객 톱스타들의 전쟁이 될 듯,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