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서인국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서인국 공식 트위터에는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녹음실에서 찍힌 서인국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서인국은 소년 같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블랙 티셔츠에 헤드폰 하나만 썼을 뿐임에도 한 편의 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국이 부른 `겁도 없이`는 음원이 공개된 17일부터 현재까지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주군의 태양` 역시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서인국은 가수와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현실적인 노랫말의 작사가 김지향이 노력해봐도 결국 헤어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삿말로 표현, 음악 팬들은 물론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녹음실 사진도 훈훈" "서인국 녹음실 요즘 `주군의 태양`에서 멋있어" "서인국 녹음실 가수로도 배우로도 괜찮은 듯" "서인국 녹음실 매력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서인국 공식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진영 신혼집, 방송에 소개됐던 경기도 대저택? 내부 보니‥
ㆍ조달환 하차, `우리동네 예체능` 떠난다‥ 박진영·존박 `농구`편 합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초고도 비만녀 사망 충격...`위밴드 수술 위험성 몰랐어?`
ㆍ올해 나라빚 이자 20조원‥국민 1인당 4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