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혜진 복귀, 결혼 3개월 만에 드라마 출연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혜진 복귀, 결혼 3개월 만에 드라마 출연 확정
    한혜진 복귀작은 '따뜻한 말 한마디'

    배우 한혜진이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출연을 확정지었다. '따뜻한 말 한마디'의 여주인공 '나은진' 역으로 캐스팅돼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한혜진은 러브콜이 들어온 여러 작품들 중 '따뜻한 말 한마디'를 선택해 연기자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혜진 복귀에 "한혜진이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를 표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제작진에게 강한 신뢰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으며 촬영을 위한 귀국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혜진 복귀작 확정에 네티즌들은 "한혜진 복귀, 드라마 얼른 보고싶다", "한혜진 복귀, 기대됩니다", "한혜진, 롤드컵 조은나래보다 예쁘다", "한혜진 복귀작이랑 잘 어울려", "한혜진도 강예원 노희지처럼 대세녀 되려나", "한혜진 복귀 후에도 기성용이랑 잘 지내길", "이보영 지성 커플도 한혜진 기성용처럼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은 지난 7월 1일 결혼식을 올리고 함께 영국으로 출국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장훈, 축가하고 영상 올렸다가 '날벼락'…미르가 밝힌 전말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방철용)가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뒤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미르는 "비공개 결혼식이 아니었다"며 도리어 뭇매를 맞은 김장훈에 미안함을 표현했다. 미르는 2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공개된 영상 '비공개 결혼식 논란, 김장훈 형님과 직접 통화했습니다ㅋ'를 통해 해당 논란을 언급했다. 그는 영상 소개글에서 "(김장훈 사진과 관련) 여행 중에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놀랐는지 정말 장훈이 형님께서 2부 무대를 너무 화려하게 해주셨는데 괜히 저희가 죄송스럽더라"고 적었다.영상에는 미르의 누나인 배우 고은아(방효진)이 등장했다. 고은아와 미르의 큰누나는 "미르는 신혼여행을 가 있어서 이 사태를 이제 알았다. 우리도 난감했다. 이건 정확히 해야 한다. 미르 결혼식이 비공개가 아니다. 우린 비공개라고 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고은아는 "장훈이 오빠가 신부 얼굴 공개를 대놓고 했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했다. 장훈이 오빠가 2부 때 엄청 재밌게 잘해줬다. 너무 고마운데 난리가 나버렸으니까… 너무 미안하고 속상하다"고 말했다.미르 역시 신혼여행 중 논란을 접하고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전했다. 그는 고은아와의 통화에서 "정말 깜짝 놀랐다. 여행 중에 사람들한테 연락이 왔다. 내가 인기가 없어서 기자님들이 안 오신 거고 관심을 못 받은 건데 왜 비공개가 됐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미르는 앞서 신부와 함께 촬영한 웨딩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은아도 "우리가 인기가 없는 것을 왜 장훈이 오빠가 욕을 먹고 있는지 모르

    2. 2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캣츠아이 윤채, '도도한 눈빛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캣츠아이 윤채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