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 시스템 ‘종목의 달인’ 서비스

한국경제TV 와우넷이 종목발굴 시스템 ‘종목의 달인’을 시작한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보유주를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퀀트 프로그램이다. 추천 편입종목과 관련한 SMS, 추천주에 대한 리뷰 동영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시적으로 월 이용료를 7만원 할인한 15만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가입과 수익 종목 포트폴리오는 와우넷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99-0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프렌즈 센터 유료 회원제 병행

와우넷이 SK프렌즈 센터 정회원 프로그램을 유료로 제공한다. SK프렌즈 센터는 한국경제TV와 SK증권이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은행제휴계좌 개설 후 예탁자산 300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 장중 방송을 볼 수 있다. SK증권 은행제휴계좌를 개설한 뒤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이면 정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비용은 1개월 20만원, 3개월 50만원이다. 또한 정회원 가입시 거래수수료는 무료다.

○일본 주택 임대 관리업 비즈니스 투어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가 10월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간 일본 주택 임대 관리업 비즈니스 투어를 진행한다. 임대물건에 대한 투자로 바뀌는 국내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해외 선진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일본 임대관리회사 방문, 메이카이(明海)대 특강, 일본 임대주택 관리협회 방문 등 일정으로 이뤄진다.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되며 199만원의 참가비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