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잘난 사위' 함익병, '더 잘난' 미모의 딸 공개…"연예인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SBS 방송화면
    사진 : SBS 방송화면
    '자기야'의 국민사위 함익병이 딸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함익병은 미국에서 유학중인 딸에게 보내기 위한 김치를 담았다.

    함익병은 딸에게 보낼 김치를 만들기 위해 무를 다듬었고 그 모습에 장모는 "딸 준다니까 기분 좋나?"고 질문했다.

    장모의 질문에 함익병은 "딸 준다니까 힘든 줄 모르고 하게 된다"고 딸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함익병의 딸 함은영 양의 사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은영양은 연예인 뺨치는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NCT 드림, '감탄을 부르는 화려한 비주얼'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NCT 드림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아이브, '러블리 산타걸'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이브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스트레이 키즈, '감탄 잘로 나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