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박성희, www.nikegolf.co.kr)는 신축성과 방수, 방풍기능을 극대화해 비바람 속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하이퍼 어답트 스톰-핏(Hyperadapt STORM-FIT) 재킷을 출시합니다.



최상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하이퍼 어답트 스톰-핏 재킷은 방수, 방풍기능을 제공하는 나이키 특수 소재 스톰-핏 (STORM-FIT) 외피 소재와 함께 라미네이트로 가공한 특수 니트소재의 안감을 적용했으며, 재킷 뒷면이 이중구조로 분리되어 있어 스윙 시 별개로 움직이기 때문에 골퍼가 움직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편안하게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윙시 움직임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어깨와 팔 부분에 4-WAY 스트레치 시스템(4-WAY Stretch System)을 적용, 신축성을 보장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무봉제 기술이 적용된 안감과 심실링(Seam Sealing)처리된 솔기부분은 바늘땀에 의한 수분 침투 가능성을 완전히 차단한다. 안감에 부분적으로 적용된 통기성 메쉬 조직은 나이키의 드라이-핏(DRI-FIT) 기술이 적용되어 흡습속건 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실제로 나이키 골프 본사 제품 개발 담당자는 스윙시 발생하는 신체적 움직임을 철저히 분석하고 나이키 골프 선수들과 함께 실제 필드 테스팅을 거쳐 제품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메릿 리차드슨(Merritt Richardson) 나이키 골프 본사 어패럴 부문 부사장은 "나이키 골프 선수들과 함께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골프용 레인 재킷의 소음과 소재 자체에서 비롯되는 신축성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중구조 소재를 채택, 신축성을 극대화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6월,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인 폴 케이시가 유러피언 투어 아이리시 오픈에서 본 제품을 착용하고 우승을 거둔 바 있으며, 올 시즌 PGA 투어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디 오픈에서도 나이키 골프 출전 선수들이 다수 착용했습니다. 제품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총 세 가지. 관련 문의: 나이키 골프 코리아 / (02)2006-5867



※ 나이키 골프 코리아

나이키 골프 코리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류, 용품, 클럽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토탈 골프 브랜드로서 골프 비즈니스의 확대 추세에 발맞춰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한 최상의 노력을 하고 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종혁 `주군의태양` 이재용과 특별출연 `소지섭 질투 유발?`
ㆍ미란다 커, 의도적인 가슴 노출 화보 연이어 눈길‥이유가 뭘까?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크레용팝 공항패션, 캐주얼룩 선보여‥ 헬멧 안쓰니 `누구세요?`
ㆍ가계 빚 668조원‥사상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