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날씨] 6일 선선한 초가을 날씨 계속‥ 충청·남부지방 가끔 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월 6일 날씨 (사진= 온케이웨더)



    오늘(6일)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에는 가끔 비가 내리겠고, 중북부지방은 흐리다가 낮부터 점차 갤 것으로 보인다.



    민간기상업체 케이웨더에 따르면 6일 낮 최고기온은 22~26℃의 분포로 초가을 날씨가 예상된다.



    6일 낮 최고기온은 서울 25℃, 대전·광주 22℃ 등 전국이 22~26℃의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을 것으로 보인다.



    케이웨더 예보관계자는 "하늘을 덮은 구름 때문에 일사가 차단돼 한낮에도 기온이 그리 오르지 않겠다"며 "낮 동안에도 선선한 날씨를 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어 "당분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기온이 올라 일교차 큰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계속해서 건강관리에 유의할 필요가 있겠다"고 덧붙였다.



    전남·경남·제주도는 내일(7일)까지 5~20mm, 충청·전북·경북은 오늘 5mm 안팎의 비가 내리겠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먼바다에서 2.0~3.0m로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은 0.5~2.5m로 일겠다.



    한편 토·일요일은 전국의 한낮 기온이 25~28℃의 분포로 전형적인 초가을 날씨를 보이며 나들이하기 좋겠다.



    주말 내내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으며, 남부지방은 구름만 많은 날씨를 보이겠다. 다만 부산지역에는 토요일 새벽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겠으며, 제주도는 토요일 흐린 가운데 새벽부터 오후까지 산발적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태도논란, `인기가요` 싸늘한 표정논란 다시 화제~
    ㆍ오서운 현진영 결혼식, 연애 13년만에 식 올려‥축하 봇물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공효진, 애드리브 여왕 등극 깨알 재미 선사 `역시 공블리`
    ㆍ올해 국가채무, 1초당 118만원씩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시 보는 워런 버핏의 투자 교훈 "시간도 자산이다"

      워렌 버핏이 올해말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난다. 그러나 버핏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세상의 변동성과 혼란속에서도 그의 경험과 교훈은 여전히 귀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lsq...

    2. 2

      뉴욕증시, 특별한 호재 없이 소폭 하락세

      30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특별한 호재가 없는 가운데 연말을 향해 가면서 소폭 하락했다. 미국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경 S&P500 지수와 나스닥 종합, 다우존스 산업평균 모두 각각 1% 범위내에...

    3. 3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