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와 소비심리 둔화를 고려해 1~2만원대의 중저가 실속형 선물세트 구성을 확대했으며, 참치캔에 이어 4세대 통조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연어캔을 선물세트에 새롭게 구성해 출시했습니다. 또한 이번 추석부터 선물세트에 구성되는 참치캔을 `사조참치 안심따개`로 전면 교체하여 주고 받는 사람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먼저 부담 없는 추석 명절을 위해 다양한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포도씨유, 카놀라유 구성의 고급유 선물세트 `감사 5호, 18호`와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따개 구성의 `정성 12호, 16호` 등 1만원대 선물세트 물량을 2013년도 설 대비 약 20% 가량 확대했습니다.
또한 카놀라유, 참치, 캔햄 등을 구성한 혼합형 선물세트를 2만원대에 선보였습니다. 사조해표의 대표 혼합형 선물세트인 `정성 22호`는 올 추석에도 실속 있는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큰 인기를 끌며 매출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이번 추석부터 1만원 미만 가격의 `재래김 3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이번 추석부터 선물세트에 구성되는 모든 참치캔을 기존 강철따개 참치캔 대신 `사조참치 안심따개`로 전면 교체해 소비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 입니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작년 7월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강철로 만든 뚜껑 대신 알루미늄 재질의 `안심따개`를 적용하여 소비자 안전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 입니다. 뚜껑뿐만 아니라 개봉 후 날카롭게 남아있던 캔의 연결부위 절단면도 둥글게 마감처리 하는 등 `2중 안전장치` 적용으로 참치캔에 의해 생길지 모를 위험을 차단했습니다. 올해 7월 소비자 성원에 따라 7종으로 확대 출시하며 식품업계 안전 트랜드를 이끌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실속형 선물세트 외에도 소비 양극화에 따른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최근 식품업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연어캔을 선물세트로 구성한 `연어 1호`를 약 3만원대에 새롭게 출시했으며, 고급 황다랑어 뱃살과 통살로 만든 `뱃살참치`, `통살참치`와 알바코어로 만든 `알바코 참치` 구성의 `명품 2호`, 연어캔, 프리미엄 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구성의 `명품 3호` 등 새롭고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더불어 새로워진 디자인의 사조해표 고급유를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할인점과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사조해표 홈페이지(http://hp.sajo.co.kr/)의 전자 카다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태도논란, `인기가요` 싸늘한 표정논란 다시 화제~
ㆍ소유 서래마을, 매드 클라운과 연인 포스 물씬 `눈길`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오서운 현진영 결혼식, 연애 13년만에 식 올려‥축하 봇물
ㆍ2분기 실질국민소득 4년래 최고‥"2분기 성장 빨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