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스케5' 평가지 공개, 심사는 까다로운데…대반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스케5' 평가지 공개, 심사는 까다로운데…대반전
    '슈스케5' 평가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의 심사 평가지가 공개됐다.

    슈스케5 제작진은 "이번 슈퍼위크 방송에서는 심사위원 테이블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그동안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심사위원 평가지를 최초로 전격 공개 했다.

    공개된 심사위원 평가지는 매우 심플해 더욱 눈길을 끈다. 동그라미, 엑스로만 표기되어 그 어느 때보다 명백한 심사 결과를 유추할 수가 있다.

    심사위원 평가지를 사전 공개한 데에는 이번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최대한 시청자들에게 납득이 갈 수 있는 심사평과 결과를 제공하겠다는 제작진의 결연한 의도가 깔려 있다.

    특히,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세 심사위원의 의견이 일치한 경우를 찾기 드물 정도로 각기 다른 평가를 내리고 있다는 점이다.

    앞서 제작진은 "시즌 이래 심사위원의 성향이 가장 잘 드러난 냉철한 심사를 통해 생방송 무대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양보 없는 심사 설전도 펼쳐진다"고 귀띔한 바 있다. 공개된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이 같은 치열한 신경전을 엿볼 수 있다.

    이승철은 보컬파워와 스타성에 초점을 둔 심사를, 윤종신은 희소성에 중점을, 이하늘은 대중성을 바탕으로 감수성 심사를 펼쳐 심사위원마다 각기 다른 심사평을 보는 것도 슈퍼위크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슈스케5 평가지를 본 네티즌들은 "슈스케5 평가지 생각보다 너무 단순해", "슈스케5 평가지 이렇게 평가했구나", "슈스케5 평가지 아주 깔끔하네", "슈스케5에서는 또 어떤 스타가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시즌1의 슈퍼 틴에이저 정은우와 강차람의 등장이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엠넷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