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준하가 제대로 대박을 쳤다.





정준하는 최근 방배동 노라 언니로 변신해 ‘노라의 대박 나는 시 낭송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2만 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노라 언니 정준하가 열연한 이 영상은 정준하 특유의 콧소리를 섞어 ‘대박’이라는 주제의 시를 읊어 웃음을 전한다. “대박이여~ 대박이여~ 내게 오라”로 시작되는 이 시는 “사업자금 다 바치고, 내 한 몸 다 바쳐도, 야속하게 멀어지기만 하는 님이여, 님의 이름은 대박”이라며 대박 탄생의 어려움을 노래했다.





이어 그는 “대박은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내 식욕같은 존재인가 보다, 아~ 이 욕심쟁이야”라며 자장면을 한 숨에 흡입하는 먹방을 선보인 후 대박을 터트리기 위한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노라 정준하가 전한 대박 비결은 ▲ 나 스스로를 알려라, ▲ 찾아오게 하라, ▲ 널리 퍼뜨려라, ▲ 적립하게 하고 쿠폰 찍게 하라 등 4가지. 아울러 그는 이 4가지를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이 소상공인들을 위해 만든 획기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 샵인’ 서비스를 통해 실행하라고 주문했다.





OK캐쉬백 샵인은 OK캐쉬백의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발한 앱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프로모션 및 가게 홍보가 가능하며, 샵인에 등록만 하면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내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치기반 정보서비스인 T맵에 내 가게가 등록되고,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1000만 고객이 이용하는 대표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에도 무료로 쿠폰등록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채널에 자신의 가게가 등록이 돼 고객들에게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홍보가 가능하다.





또한 가게 홍보를 위한 모바일 전단지가 가게 인근에 있는 고객들에게 발송되며, OK캐쉬백 적립혜택까지 제공하니 효과가 높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정준하의 대박 영상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는 전국 200만 소상공인을 비롯해 많은 네티즌들 역시 대박에 대한 꿈을 염원하고 있다는 방증일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OK캐쉬백 ‘샵인’이 우리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대박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OK캐쉬백 샵인] 노라 동영상 바로 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2f3WDMrsR6Y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부실대학 명단 공개‥수시모집 앞두고 `전전긍긍`
ㆍ이효리 하우스웨딩 `9월 1일, 제주도 자택에서` 어떻게?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이수혁 구하라 `야식 데이트`로 또 열애설? 현장 분위기는...
ㆍ상반기 정부 재정수지 46.2조 적자‥사상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