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타르항공-FC바르셀로나 파트너십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타르항공이 세계적인 축구 팀인 FC 바르셀로나와의 3년 계약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습니다.

    지난 27일 FC 바르셀로나의 홈 구장인 캄프 누(Camp Nou)에서 열린 공식 출범 행사는 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Baker), FC 바르셀로나 회장 산드로 로셀(Sandro Rosell)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카타르항공 CEO 아크바르 알 바커는 "카타르항공과 FC 바르셀로나의 제휴 관계는 양측 모두에게 역사적인 순간으로 기존 방식과는 차별화된 세계 최고의 축구 팀과 세계 최고의 항공사 간의 특별한 스포츠 파트너십을 이루어 갈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FC 바르셀로나 회장 산드로 로셀(Sandro Rosell)은 "FC 바르셀로나는 열정, 자부심, 세계화, 통합 등의 가치를 지향하는 팀이며 카타르항공 역시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고 있어 우리는 경제적 동맹에서 더 나아가 서로의 브랜드 가치를 존중, 강화하는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카타르항공은 이날 FC 바르셀로나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The Arrival`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 90초짜리 광고 캠페인은 `세계를 하나로(A Team That Unites the World)`라는 주제로 클럽 팀 선수들을 대거 출연시켜 이들의 제휴 관계를 더욱 더 빛나게 했습니다.

    광고는 카타르항공 승무원이 보잉 777기를 타고 스페인 바르셀로나(바르샤 랜드)에 도착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그녀의 최종 목적지인 바르샤의 홈구장 캄프 누 경기장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한편 FC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지난 7월 1일부터 카타르 항공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시즌을 뛰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니폼뿐 아니라 캄프 누 전면과 전광판, 관중석 등 바르셀로나의 모든 시설에 카타르 항공 로고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다니엘` 징역구형.. 대마 판매 알선 혐의
    ㆍ부실대학 명단 공개‥수시모집 앞두고 `전전긍긍`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LJ 문자공개 파문, 이선정에게 받은 문자‥공개이유가 뭐야?!
    ㆍ7월 경상수지 68억달러‥18개월 연속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엔 절대 못 넘긴다"...한국 견제하는 대만 TSMC의 선택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전 세계 반도체산업 종사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TSMC의 분기 실적설명회(콘퍼런스콜). 인공지능(AI) 산업의 성장성, 자사 초미세공정 개발 상황 등에 대해 매번 자신감 있는 답을 내놓는 TSMC 경영진도 ...

    2. 2

      "비트코인, 이 선마저 무너지면"…전문가의 '경고'

      비트코인이 8만9000달러 선을 내주면서 추가 하락 폭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는 14일(현지시간) 비트코인의 1차 지지선이 8만6000달러 수준이라고 보도했다.암호화폐 분석가 알리...

    3. 3

      대만 둘러싼 중·일 갈등…한국에 미칠 파장은 [조평규의 중국 본색]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대만 유사시 일본 자위대가 개입할 수 있다'고 언급한 이후 중·일 간 갈등은 여러 분야까지 번지고 있습니다.중국의 대만 침공과 미·일 개입이 전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