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추석 명절 선물기획전 진행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리튠 공식 브랜드 몰(www.retune.co.kr)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리튠의 추석 명절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건강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마트 선물 세트’ ▲부모님, 은사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종합영양 선물세트’ ▲아버지, 어머니의 건강 상태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맞춤영양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 선물 세트는 99% 유기농 원료만을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2개입 세트, 혈행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오메가3’ 2개입 세트, 눈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아이’ 2개입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리튠 프로-오메가3는 고품질 정제어유를 사용한 고함량 제품으로 식물성 캡슐, 천연레몬오일이 함유돼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리튠 프로-아이는 식물에서 추출한 루테인 지아잔틴과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눈 건강에 좋은 기능성 제품이다.

종합영양 선물세트는 각각 활력/혈행/눈 건강을 위한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프로-오메가3/프로-아이’세트와 활력/혈행/뼈 건강을 위한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프로-오메가3/프로-본’세트가 있다. 유기농 원료 99%를 1일섭취기준 대비 100% 이상 고함량으로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이 건강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며 필요에 따라 3개, 4개입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맞춤영양 선물세트는 리튠의 다양한 제품을 부모님의 건강에 맞춰서 고를 수 있다.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리버’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본’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아이’ 혈행 개선 및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줄여주는 ‘리튠 프로-오메가3’ 에너지 활력을 전해주는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까지 필요에 따라 선물할 수 있다.

리튠 브랜드 몰에서는 추석 선물기획전 기간 동안 ‘고향길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리튠 브랜드 몰에서 20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원권 GS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시 선물용 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배송되어 별도의 포장 없이 바로 선물할 수 있다.

리튠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주는 분의 안목과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주는 리튠 선물세트는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로 구성되어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튠 추석 명절 선물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튠 브랜드 몰(www.retune.co.kr) 및 리튠 상담라운지(080-2468-08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