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일 재녹음, 본명 박재한 `내 삶의 반` 음원 25일 정오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한경일의 `내 삶의 반` 재녹음 버전이 공개된다.







    Mnet `슈퍼스타K 5` 2회 방송 이후 전 국민의 주목을 받으며 재조명된 한경일이 본명 박재한이란 이름으로 재녹음한 `내 �의 반`이 2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지난 2003년 1월에 출시된 한경일(예명)의 2집 앨범 타이틀 곡 `내 삶의 반`은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발라드 곡이다. 지난 17일 `슈퍼스타K 5` 2회의 마지막에 `내 삶의 반`이 흘러나오며 박재한이 가수 한경일임을 암시하는 장면이 방영되자 주요 음원 차트 순위를 역주행, 일약 재조명되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한 바 있다.



    25일 정오에 공개되는 박재한의 `내 삶의 반`은 세련된 편곡과 함께 10년 전 한경일의 보컬보다 조금 더 다듬어지고 성숙해진 목소리로 재 녹음한 버전이다.



    박재한은 음원 출시를 앞두고 "`내 삶의 반`은 저의 가수 인생의 전부인 곡"이라며 "10년 전 혈기왕성한 시절에는 지금보다 신체조건은 좋았을지 몰라도 노래를 잘 모르고 덤비던 시절이라 지금 들으면 낯 부끄러운 부분이 많이 있다. 재녹음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많이 보완했고 10년간의 경험과 세월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녹음을 앞두고 최근 `내 삶의 반`의 음원 차트 급상승에 대해 "10년 전의 곡인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기억해주셔서 놀랍고 감사했다. 아직도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 걸 보면서 팬들이 주었던 기대와 사랑에 부응하지 못했던 것은 아닌지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며 "지금 제가 다시 부르는 `내 삶의 반`을 많은 사람이 들어줄 것이라 믿고 녹음에 임하겠다. `슈퍼스타K 5`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겠다"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박재한의 출연 이후, 2013년의 박재한의 목소리로 `내 삶의 반`을 다시 듣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빗발쳤다"며 "`슈퍼스타K 5`을 통해 다시금 가수로서 대중 앞에 서고자 하는 박재한의 꿈과 음악적 진정성을 고려했으며, 10년 전의 명곡을 가창자가 재 녹음, 편곡해 예전의 명곡을 대중들에게 다시 소개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경일 재녹음 버전 `내 삶의 반` 기대된다" "한경일 재녹음 버전 공개 들어봐야지" "한경일 재녹음 `내 삶의 반` 예전에 진짜 좋아했는데" "한경일 재녹음 `내 삶의 반`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1위, 물구나무 서기 다이빙에 "완벽해~" 극찬
    ㆍ개코 맞디스 `I Can Control You` "랩퍼애들한테 대마초나 줬네"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준수 과자놀이, 요~물! 누나들 들었다 놨다 `귀여워~`
    ㆍ전월세 대책, 주택구입자 지원·월세부담 완화 가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429원 찍은 환율…"1400원까지 더 하락" vs "지속 불가능" [한경 외환시장 워치]

      외환당국의 초강력 시장개입으로 원·달러 환율이 달러당 1440원대로 하락했다. 시장에선 당국의 조치에 따라 환율 하락세가 지속될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환율이 계속 내려가 1400원 초반까지 내려갈 것...

    2. 2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크리스마스 도어벨로 마음 나누다

      미래에셋생명은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마포구 내 취약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

    3. 3

      마늘 도매값 일주일만에 반토막 2000원…농산물값 전반적 약세

      마늘 도매값이 1주일새 반토막이 나면서 2000원까지 떨어졋다.26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 국내 거래 상위 22개 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