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 처녀귀신 변신하더니…소진-혜리 삼각관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스데이 처녀귀신 변신하더니…소진-혜리 삼각관계?
    걸스데이 처녀귀신 변신

    요즘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가 처녀귀신으로 변신해 화제다.

    걸스데이는 MBC에브리원의 아이돌 뮤직 드라마 '더 드라마틱'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걸스데이편은 로코믹호러판 (로맨틱+코믹+호러+판타지) 장르로 멤버 전원은 각각 독특한 사연이 있는 처녀귀신으로 변신해 음악적 영감을 찾기 위해 폐가를 찾은 랩퍼 3인방과 사랑에 빠지는 역할을 맡았다.

    이번 연기 도전으로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한 걸스데이는 오랜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랩퍼 3인방으로는 '코미디빅리그'의 개불팀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이진호,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해 라임을 이용한 특유의 개그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웃음바다로 만드는데 톡톡히 일조했다고 한다.

    특히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과 혜리는 양세찬과 삼각관계에 빠진 역할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극찬을 받았다.

    한 스태프의 말에 의하면 "걸스데이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대본을 완벽히 외워오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줬다"라고 한다.

    걸스데이 처녀귀신 분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처녀귀신분장이라니", "걸스데이 처녀귀신은 혜리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다", "걸스데이 처녀귀신 찍고 예능 좀 많이 나왔으면", "혜리 귀신분장 보면 토니안이 뭐라고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뮤직 드라마 MBC에브리원 '더 드라마틱'은 아이돌 음악과 드라마 형식을 접목시킨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한 여름 밤의 오싹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걸스데이 편은 오는 23일과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테일러 스위프트, 풋볼 선수와 내년 6월 결혼설

      미국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내년 6월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이 내년 6월 13일 결혼식을 치른다고 보도했다. 예식 장소로는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워치힐의 오션하우스 호텔이 거론된다.매체는 스위프트가 정확히 13일에 맞춰 결혼식을 올리겠다는 의지가 강했다고 설명했다. 12월 13일에 태어난 스위프트는 13이라는 숫자를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이 같은 이유로 이미 해당 날짜에 오션하우스를 예약해둔 다른 커플에게 상당한 금액을 건네고 장소를 양도받았다는 후문도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동갑내기인 스위프트와 켈시는 2023년 여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켈시는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스위프트의 콘서트장에 찾아가 자신의 전화번호가 적힌 팔찌를 전달하려 했지만 실패했다고 밝혔고 이를 들은 스위프트가 연락하면서 관계를 맺었다. 두사람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2. 2

      똑같은 문신을?…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에 '침묵'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에스파 윈터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최근 온라인을 통해 정국, 윈터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했다.두 사람이 강아지 세 마리가 그려진 문신을 동일하게 팔에 새겼고, 유사한 디자인의 인이어 이어폰을 쓰며,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아임윈터'(imwinter)와 '아임정국'(imjungkook)으로 맞췄다는 점이 열애설의 근거로 제시됐다.다만 정국의 아이디는 현재 변경된 상태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변경된 아이디 'mnijungkook' 역시 'n'과 'i'의 위치를 바꾸면 윈터의 본명인 민정과 정국을 합친 '민정국'이 된다고 추측했다.이 밖에도 정국이 지난 3월 군 복무 휴가 중 에스파의 콘서트를 관람했으며, 두 사람이 커플 아이템으로 보이는 팔찌, 모자, 네일 아트 등을 맞췄다는 추측이 이어졌다.정국의 소속사인 빅히트뮤직(하이브 레이블)과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앞서 정국과 윈터가 각각 이유비, 엔하이픈 정원과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사실무근"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던 것과는 다른 반응이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HK직캠|블랙핑크 리사, '애교 가득한 미소에 심쿵'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3일 오후 서울 충무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루이비통'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