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이 2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더 나은 기업과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키엘의 착한 행보에 고객들이 동참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새로운 개념의 `착한 약속`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이 적힌 굿디드(Good Deed) 카드를 선택한 후, 실천을 약속하면 키엘이 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1 전문 피부 상담과 함께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 샘플 5종 키트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이12일 국제개발협력 NGO인 `휴먼인러브`를 방문,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이 휴먼인러브에 후원한 물품은 `휴먼인러브`의 빈곤취약계층 지원사업 대상자들을 비롯해 직·간접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9개 국내단체를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인 가정, 빈곤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CNP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넉넉하지 못한 생활환경으로 피부에 소홀해지기 쉬운 취약계층에게 화장품을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자신감까지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CNP 차앤박화장품은 다양한 나눔 활동에 관심을 두고 희망을 나누는 기업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의 아이섀도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가 MBC QueenN에서 방영하는 `살림살이 차트쇼 `더 퀸``에서 아이메이크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7월 27일 `살림살이 차트쇼 `더 퀸`` 12회에서는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있어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메이크업`에 관한 주제로 베스트 제품들을 선정하는 것이 방송됐는데요. 제품군은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마스카라 세가지 부문으로 나뉘었으며, 각 부문의 대표 제품은 제품군별 베스트로 꼽히는 3가지 제품으로 경합을 치른 뒤 선정했습니다. 여기에서 아이섀도부문 대표 제품이었던 홀리카 홀리카의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에스쁘아는 14일부터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쁘아의 베스트 립스틱의 샘플을 증정하는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프리(FREE)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후 4~5시 한 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실시되며, 매장을 방문해 샘플 10종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고운세상 닥터지가 `BMT`와 함께 7일 RNA 간섭기술을 기반으로 난치성 피부 질환 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및 업무협력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국내 유일의 전달체가 필요 없는 RNA 간섭 기술을 보유한 BMT와 화장품 신소재 개발을 위한 지속적 연구 개발과 업무 협력관계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RNA 간섭 기술`은 이중나선 RNA를 세포 내에 도입해 원하는 유전자의 발현만을 선택적으로 억제하는 기술로, 향후 공동 연구를 통해 트러블 흉터 재생 제품과 미백 기능 제품의 신소재를 개발하여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브랜드에 접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정 세탁기화환, 센스 있는 결혼 선물 `살아있네~`
ㆍ공짜펀드 출시5년, 펀드가입자는 어떻게 되었나?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서경석 육사수석‥ 자퇴 후 서울대까지? 진짜 사나이네
ㆍ내일 개성공단 7차회담‥정상화 모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