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 위치한 롯데마트 하이웨이점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말 일찍 휴가지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27일부터 주말에 평소보다 30분 빠른 8시 30분에 영업을 시작 하고, 휴가 성수기인 다음달 17일까지 영업시간을 1시간 더 연장해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주말마다 ‘얼음 속에 동전 찾기’, ‘고리 던지기’, ‘풍선 빨리 불어 터트리기’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31일까지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엔제리너스 커피(250ml)도 증정합니다.



휴가 전에 미리 챙기지 못한 상품을 휴게소에 들러 찾아 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 서비스’도 계속 진행됩니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는 PC 또는 모바일로 롯데마트 쇼핑몰에서 장을 본 뒤, 본인이 설정한 픽업 시간(10:00~21:00 사이)에 ‘하이웨이점’에 들러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는 서비스로, 최소 1시간 전에 주문을 완료하면 됩니다.



롯데마트 하이웨이점은 지난 4월 대형마트 최초로 고속도로 휴게소에 문을 열면서 화제를 모았던 점포로 영업면적이 기존 매장의 1/4 수준인 약 2천8백㎡ (800 여평)의 소규모로 기존 대형마트에 비해 20% 수준인 3천 8백여 개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소포장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PB 상품의 구성비가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봉원 사후세계 경험 "몇 년전에 죽은 동생 만나"
ㆍ진짜사나이 촬영비밀 공개, 예상치 못한 `반전` 폭소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유재석 출연료 `런닝맨` 1위, 하하 "그 형은 더 받아야 해"
ㆍ현오석 "일감 몰아주기 과세요건 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