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콘서트` 오나미가 훈남 남동생을 공개해 화제다.





▲ 오나미 훈남동생(사진=`개그콘서트-씨스타29` 방송 캡처)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씨스타29`에는 박지선, 오나미가 출연해 맛깔나는 개그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날 오나미는 박지선에게 "요즘 연상연하 커플이 유행이잖아. 내 동생 소개시켜줄까?"라며 제안했다.



이에 박지선은 "동생? 어떻게 생겼는데?"라며 관심을 보였고, 오나미는 준비한 남동생 사진을 공개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공개된 오나미의 동생은 정장차림에 오나미와 닮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던 것.



이후 박지선은 오나미의 동생과 오나미를 번갈아 보며 "동생 괜찮다. 그런데 너는 의아하다. 왜그럴까. 너는 누구닮았는데?"라고 물었고, 오나미는 "우리 아빠"라며 아빠의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박지선은 당황하며 "아홉수라 그래. 내년에는 오나미 아버님께 성형 협찬 들어갈거야. 내년엔 부녀가 원플러스 원으로 같이 양악할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나미 훈남동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마니 동생 잘생겼다" "오나미 동생 축복은 혼자 다 받았네" "오나미 동생 훈남포스가 풍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씨스타29` 외에도 이문재 장효인의 `두근두근` 김지민 신보라의 `뿜엔터테인먼트` 등이 전파를 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신혼여행 "분명히 갔다 왔는데 기억이 안나" 폭소~
ㆍ박지윤 박희본 근황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에 눈길~`
ㆍ일본뇌염 경보 속 백신부족 현상 `비상`
ㆍ강남역 사당역 인근 침수‥잠수교 보행로 등 일부 통제
ㆍ현오석 부총리 "투자활성화 규제완화 계속 추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