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대표 장 마리 아르노)가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국제유아교육전에서 어린이 맞춤 영양제 `츄어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미네랄` 총 2종을 선보 입니다.

세노비스 키즈 인기 제품으로 잘 알려진 `츄어블 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DHA와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맛있게 씹어먹는 어린이용 오메가-3 제품. 뇌세포와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오메가-3의 핵심 원료인 DHA와 EPA가 54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게임이나 스마트폰에 자주 노출되는 요즘 아이들의 눈 건강을 고려해 눈을 위한 대표 영양소 비타민A의 전구체 베타카로틴 1mg을 더했습니다. 천연 해조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필요한만큼 전환되어 눈이 정상적인 시각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특히 `츄어블 오메가-3`는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 젤라틴으로 만든 물고기, 거북이 등 4가지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 캡슐과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아이들이 복용하기에 좋습니다. 하루 두번 세 캡슐씩 물없이 톡 터트려 씹어 섭취하면 됩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에 필요한 아연과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 210mg과 망간, 그리고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구리 등 5가지 미네랄을 듬뿍 담은 것이 특징 입니다. 미네랄 특유의 쓴맛을 천연 오렌지 향으로 잡아 어린이들의 거부감을 없앴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츄어블 타입으로 하루 2정 맛있게 씹어 먹으면 됩니다.



한편,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은 8월 15일(목)~18일(일) 4일간 COEX HALL A,B에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입장마감 오후 5시)까지이며 운영합니다. 학습·교육프로그램, 아이방용품, 문구, 유아용품 등 유아와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신혼여행 "분명히 갔다 왔는데 기억이 안나" 폭소~
ㆍ일본뇌염 경보 속 백신부족 현상 `비상`
ㆍ박지윤 박희본 근황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에 눈길~`
ㆍ강남역 사당역 인근 침수‥잠수교 보행로 등 일부 통제
ㆍ현오석 부총리 "투자활성화 규제완화 계속 추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