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짝 여자5호 폭풍눈물 '펑펑'…달달한 이벤트에 시청자도 녹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짝 여자5호 폭풍눈물 '펑펑'…달달한 이벤트에 시청자도 녹았다
    짝 여자5호가 폭풍눈물을 흘렸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짝'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됐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5호와 여자5호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달콤한 데이트로 추억을 쌓았다.

    애정촌 마지막날 남자5호는 캠핑카에 풍선을 가득 채우고 노래를 준비하는 등 여자5호만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갑작스러운 이벤트에 여자5호는 폭풍눈물을 흘리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진짜 정말 좋다. 행복하다. 누가 나를 위해 이렇게 해준 적이 없다. 반면 나는 해준게 없어 미안하다"며 남자 5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최종선택에서 짝이 된 두 사람은 촬영 이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여자5호의 폭풍눈물에 네티즌들은 "여자5호의 눈물이 이해된다. 나도 녹아버렸어", "여자5호 남자5호 잘어울려요. 이벤트도 짱짱", "두 분은 왜 모태솔로였을까?", "여자5호 폭풍눈물에 나도 울었어, 감동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사람, 대체 어떻게 섭외했을까"…베일 벗은 흑백요리사2, 더 화려해졌다

      지난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2’(흑백요리사2)는 최소한 한국에서만큼은 하반기 최대 관심작이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lsq...

    2. 2

      '흑백요리사2' 공개되자 이목집중…귀여움+실력 무장한 '아기맹수' 누구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참가자 아기맹수가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6일 '...

    3. 3

      [포토+] 프렌치 파파, '부드러운 미소~'

      프렌치 파파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