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상미 콤플렉스 `학창시절 가슴을 붕대로?` 과거 사진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상미가 가슴 성형의혹에 대해 해명하자 과거 학창시절 사진이 다시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남상미가 출연해 “어느 순간 급 글래머가 돼 몸매 성형 의혹이 있다”며 “원래 어렸을 때부터 가슴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데뷔하고 나서는 네크라인에 양면테이프를 붙이고 다녔다. 하지만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하니까 그때부터 오픈을 했다”고 말하며 어색하게 웃었다.



    이어 “학창시절 체육을 좋아했지만 가슴이 큰 것이 불편했다. 남녀공학을 다녔는데 시선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싫었다.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하기도 했다”고 고충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남상미의 과거 얼짱시절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공개 된 남상미의 학창시절 사진으로 몸매는 드러나지 않지만 청순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과거 남상미는 연예계 데뷔 전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 생으로 일하던 도중 `얼짱`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유명해져 데뷔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남상미 이승기 출연한 뮤비 "키스까지 했었네!‥그래서 100번 봤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시아나 충돌영상 공개·블랙박스 회수, 사고 원인 전격 조사
    ㆍ직장인 `거짓우정`에서 `진정한 우정`으로의 발전 `없다` 과반수 이상‥씁쓸한 현실...
    ㆍ남상미 과거사진, 웨딩드레스 자태 `예사롭지 않았네`
    ㆍ`런닝맨` YG사옥 등장, 2NE1 출연...`급 관심`
    ㆍ버냉키 쇼크에도 은행 외화차입,유동성 양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2. 2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3. 3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