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7월 중 공연∙문화이벤트 실시
자유투어가 지치는 여름에 고객들이 열광할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행∙레저 전문기업 자유투어(대표 방광식)는 7월 중 ‘여행후기 이벤트’와 제59탄 ‘탐나는 서재 도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여행후기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공연티켓을 증정하는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우선 자유투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여행후기 남기기'를 클릭해 자신만의 여행후기를 작성한 후 후기 주소(URL)를 복사한 뒤 응원 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문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이번 여행후기 이벤트는 고객들의 생생한 여행후기와 다양한 의견을 자유투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고 여행에 관련된 즐거운 추억, 그날의 감동, 여행 계획 등을 함께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생생한 여행 후기와 사진 등 콘텐츠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당첨 확률을 높이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 이 달의 추천도서를 매월 선정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증정하는 ‘탐나는서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9회를 맞이한 이번 도서이벤트에서는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신경숙 작가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작가 신경숙이 들려주는 명랑하고 상큼한 유머, 환하게 웃다 코끝이 찡해지는 스물여섯 개의 보석 같은 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탐나는 서재 이벤트 역시 자유투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자유투어에 하고 싶은 이야기’ 에 관한 댓글을 달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