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LTE 스마트폰과 PC에서 안전하게 공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SIM 공인인증 시범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1월까지 무료로 제공할 예정인 이 서비스는 LTE 스마트폰에 장착된 USIM(Universal Subscriber Identity Module, 범용가입자식별모듈)칩에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고 저장해 금융거래 등 본인확인을 할 때 사용하는 인증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은 ‘USIM 공인인증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TE스마트폰에 다운받고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www.uplus.co.kr나 USIM 공인인증 웹사이트 www.usimcert.com에서 PC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PC에 설치한 후 사용 하면 됩니다.



또 공인인증서를 USIM에 발급·저장 한 후 휴대폰 번호 입력과 애플리케이션의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금융·증권거래, 공공업무, 신용카드 결제 등 공인인증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 LTE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차별화된 1등급 보안매체인 ‘USIM 공인인증 시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인증을 통해 모바일 공인인증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풍기 아줌마 근황 공개, 얼굴 공개 후 9년의 삶..끝나지 않은 그녀의 꿈!
ㆍ남친과 전 남친의 차이 "남자들이여 있을때 잘하자!" 大공감
ㆍ고소영 하객패션 "인형 몸매 물들인 오렌지 컬러"
ㆍ이서진 "써니 현아랑 배낭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멘붕`
ㆍ정부, 새 국가채무 통계 도입‥통안채도 부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