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재수학원 중 선생님들이 가장 잘 가르친다고 소문난 재수학원



선택형 수능(AB형)으로 치러지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13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6월 교육과정평가원 모의 수능을 치러본 결과, 수준별 선택형 수능의 유형별 난이도는 쉬운 A형과 어려운 B형의 차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어·수학 A형의 경우 지난해 수능과 비슷한 수준이었지만 B형은 다소 어려웠고 영어는 A, B형 모두 지난해 수능보다 쉬운 편이었다. B형에서 EBS교재와 비연계된 생소한 문항이 나와 유형별 난이도 차가 특히 컸다는 분석이다.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 평가실에서는 "이번 6월 모의평가는 A형과 B형의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실수에 따라 등급이 좌우될 우려도 있으므로 각 영역별 출제 경향 및 특징을 분석해 학습법에 대한 중간 점검을 할 필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2014 수능 준비의 형태를 살펴보면 수능이 쉬워졌다는 막연한 생각을 하는 수험생이 많아 혼자 수능 공부를 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일단 혼자 하다 보면 나태해지기 쉽고 시간 관리나 학습의 난이도 조정이 어렵다.



따라서 혼자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재수 수험생들은 이 시점에서 재수 전문 학원을 찾아 시간 관리나 학습에 관한 관리가 필요하다. 혼자 공부하면서 풀리지 않는 문제라든가 취약 부분의 보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여기 부산재수학원 중 선생님들이 가장 잘 가르치는 학원으로 소문이 난 학원으로 수험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학원이 있다. 부산재수학원인 부산, 동래구 명륜동의 대동학원인데,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은 통학반 전문이며 김해에 기숙전문 은석학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부산재수학원 중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동학원은 서울대를 비롯한 전국 명문대학교에 수많은 학원생을 합격시킨 우수한 학원이다.



한편 부산대동학원과 기숙전문 은석학원에서는 “2014 수능 역전! 2단계 총정리반”을 모집하고 있다. 2단계 수능 총정리 반은 1단계 기본개념의 핵심부분을 요약정리하고 전 과목을 처음부터 정리하는 심화 학습과 예상문제를 풀이하는 재수 2단계 과정이다.



이곳 출신합격생들은 이구동성으로 “재수의 성공은 학원을 믿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대학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대동학원(부산-051)556-6667

대동학원 홈페이지 (www.daedonghakwon.co.kr)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풍기 아줌마 근황 공개, 얼굴 공개 후 9년의 삶..끝나지 않은 그녀의 꿈!
ㆍ남친과 전 남친의 차이 "남자들이여 있을때 잘하자!" 大공감
ㆍ고소영 하객패션 "인형 몸매 물들인 오렌지 컬러"
ㆍ이서진 "써니 현아랑 배낭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멘붕`
ㆍ정부, 새 국가채무 통계 도입‥통안채도 부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