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효리 제주도 별장 '제주도가 좋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방송 캡쳐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방송 캡쳐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에 신혼집을 구매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한 이효리는 제주도에 별장을 짓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가수 장필순과의 친분으로 숨은 명소를 많이 알게 되었다는 이효리는 "제주도에 몇 번 갔는데 매우 좋아서 살고 싶은 생각이 자주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그러던 중 싸게 나온 좋은 땅을 발견해 작은 별장을 짓게 됐다"며 "쉬기 위한 곳"이라고 별장의 용도를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에도 이상순과 같이 갔었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효리 제주도 별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주도 별장, 완전 이상적이다", "이효리 제주도 별장 부럽다", "이효리 제주도 별장은 어떻게 생겼을까", "결혼하면 이효리 제주도 별장에서 산다며 잠적할 수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즈나, '사랑스러운 운백의 요정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이즈나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미야오, '귀여운 고양이 같아~'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미야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코르티스, '팬들 설레게 만드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코르티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