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향 함량을 20% 강화해 리뉴얼한 `피죤` 3종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하는 섬유유연제 `피죤`은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이 기존 제품 대비 강하고 상쾌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또한, 각 제품이 가진 향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도록 용기 라벨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리뉴얼해 출시하는 피죤은 은은한 향수 타입의 고급 향을 사용해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 `핑크로즈`, 따뜻하고 포근한 향 `옐로우미모사`, 상쾌한 숲속의 향 `블루비앙카` 등 총 3종.



섬유유연제 피죤은 방부제와 인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팜오일(Palm Oil)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섬유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해 줍니다. 천연 솔싹에서 추출한 피톤치드(Phytoncide) 성분이 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상쾌함을 주고 강력한 항균 작용으로 섬유를 보호해 줍니다.



향기를 강화해 새롭게 출시하는 리뉴얼 `피죤`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080-022-0841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좀비 치즈버거, 온갖 치즈에 마카로니 범벅 "어마어마해"
ㆍ남상미 이상우 `빗속 질주신` 3시간 물줄기 맞고도 `유쾌`
ㆍ박지성 김민지 열애, 과거 이상형 발언 "축구선수 남친, 좋죠!"
ㆍ박지성 기자회견, 김민지와 열애 공식 인정 "2011년 아버지 소개로 만났다"
ㆍ美 출구전략 시사‥韓 부도위험 9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