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김지은 인턴기자] 동양대학교 교수 진중권이 JTBC `임백천 임윤선의 뉴스콘서트`(이하 `뉴스콘서트`) 고정 패널로 영입됐다.







JTBC 측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진중권 교수가 `뉴스콘서트`의 목요일 고정 패널로 영입됐다`고 밝혔다. 진중권이 시사프로그램에서 고정 MC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13일 첫 출연하는 진중권은 매주 목요일마다 정치 경제 문화 이슈 등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콘서트` 이영배 PD는 "손석희 사장의 부임 이후 균형 잡힌 보도를 추구하는 JTBC의 방향에 진중권 교수가 공감, 출연이 성사됐다"며 "앞으로 `뉴스콘서트`가 더 다양한 세대와 이념의 시청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중권 `뉴스콘서트` 출연 기대된다" "진중권 `뉴스콘서트` 어떤 이야기 할까?" "진중권 `뉴스콘서트` 본방사수" "진중권 `뉴스콘서트` 촌철살인 멘트 기대" "진중권 `뉴스콘서트` 출연 의외다" "진중권 `뉴스콘서트` 목요일마다 챙겨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뉴스콘서트`는 월요일 김진 중앙일보 논설위원, 화요일 조순형 전 국회의원, 수요일 이철희 두문정치전략연구소장과 최장렬 용인대 교수 목요일 진 교수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금요일에는 각 시사 이슈를 다루는 여러 패널을 초청해 토론을 진행한다.(사진=JTBC)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유 앞머리 논쟁… 마무리 해결사는 유인나였다
ㆍ신수지 일상… 체조선수의 감출 수 없는 섹시 몸매
ㆍ김준호 한효주 만남 성사, 극적 만남 성공 `화제`
ㆍ박슬기 키 굴욕, 김새론 폭풍성장에 즉석 비교 `늘씬 기럭지`
ㆍ[단독1] 농협은행,소비자는 뒷전...제 식구만 감싸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