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아민, 트위터 통해 결혼 소감 밝혀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주아민 트위터
    사진출처=주아민 트위터
    배우 주아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주아민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다음 주네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중 가장 많이 한 생각은,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아민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화려한 티아라 장식과 베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주아민은 "이제는 더 많이 주고 더 많이 나누는 더 기쁜 인생을 살도록 노력하겠다. 축하해 주신 분들, 안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하다. 잘 살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주아민의 트위터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결혼하시는구나", "축하드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아민은 오는 22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보검, KBS 연예대상 후보? 진짜였다

      배우 박보검이 김숙, 김영희, 김종민, 붐, 이찬원, 전현무 등과 함께 '2025 K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펼친다.15일 '2025 KBS 연예대상' 측은 대상 후보 ...

    2. 2

      김예림, 홍콩 이어 타이베이까지 달궜다…단독 팬미팅 '성공적'

      배우 김예림이 타이베이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2025 김예림 팬미팅 'ACT 1 : YERIM in 타이베이'는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걷기 시작한 김예림의 첫 번째 챕터라는 의미를 ...

    3. 3

      '주토피아2', 올해 최단기 500만 돌파…'윗집 사람들'도 약진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와 하정우 연출·주연작 '윗집 사람들'이 나란히 흥행 궤도에 오르며 겨울 극장가를 쌍끌이하고 있다.1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