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스포티지R과 뉴쏘렌토R 고객에게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여름휴가를 지원합니다.







기아자동차㈜는 6월 한 달 동안 스포티지R과 뉴쏘렌토R을 출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유명 워터파크 7곳의 입장권을 일인당 1만원에 제공하는 ‘스포티지R 뉴쏘렌토R 더위탈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출고 고객들이 시원한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달 10일(월)부터 8월 18일(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참조)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은 최고 성수기인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속초 설악 워터피아 ▲천안 테딘 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천천향) ▲충남 아산 스파비스 ▲나주 중흥 골드 스파 ▲경주 블루원 중 한 곳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4매(성인 2매와 아동 2매, 총 4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무더위를 극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내외장 고급 사양 기본화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하고 가격은 대폭 인하한 `2014 뉴 쏘렌토R’을 3일(월)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유 앞머리 논쟁… 마무리 해결사는 유인나였다
ㆍ김준호 한효주 만남 성사, 극적 만남 성공 `화제`
ㆍ`무한도전` 정준하 먹방, 계란프라이 100개 폭풍 흡입 `역시 식신`
ㆍ클라라 SNL 출연 소감 “섹시한 줄만 알았더니…”
ㆍ정부, 경제성장률 2.3%→2.8% 상향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