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살인진드기’가 연일 화제다. 현재까지 확인 된 바에 의하면 사망자 4명 포함 확진 인원은 6명에 이른다. 물리면 고열, 구토, 설사 심하면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진드기 바이러스의 공포 속에 약국과 마트의 해충기피제 및 진드기 소독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해충과 진드기의 활동이 왕성한 때가 4월에서 11월 사이인데, 이 시기에는 야외 활동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야외활동을 마치고 나면 입었던 옷은 즉시 세탁하는 것이 좋고, 가능하다면 소독용품을 이용하여 사용하였던 물품들을 소독하는 것이 좋다.





동물 피부에 번식하고 있는 진드기는 물론 대장균 및 각종 유해세균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소독수가 출시되어 주부들의 호응이 뜨겁다. 생활건강 쇼핑몰 잇츠 마켓에서 판매중인 ‘착한 소독수’세트는 무색, 무취, 무자극성으로 락스보다 100배 강한 살균력으로 전염성이 강한 병원성 세균까지 99.9% 빠르게 살균해준다.



또한 식약청과 미국FDA의 승인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안전 소독물질로서 일반 살균소독제와 달리 희석, 용해 없이 즉시 뿌려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기까지 하다.



착한 소독수는 반려동물은 물론 집안곳곳 생활용품까지 광범위한 살균력으로 진드기와 유해세균이 극성인 여름철 집안의 청결 유지에 효과적 이다.



런칭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인 착한 소독수는 생활건강 쇼핑몰 잇츠마켓 500mL 2개 구매 시 1L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안전한 살균 소독 ‘착한 소독수’ 바로구매 클릭!!



문의 : 070-7841-0273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 vs 한승연 대결 본격화
ㆍ김성령 불화설, 2년 만에 동생 김성경 여행!..과연 화해 할 수 있을까?
ㆍ이지혜 데니안 커플룩, "자꾸 우연히 겹쳐" `선남선녀`
ㆍ송지아 송중기 앓이..이상형 물음에 "윤후 보다 송중기 오빠가 최고!"
ㆍ한은, 6월 기준금리 연 2.50%로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