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가 `정준하 선식 다이어트`를 폭로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이휘재는 5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 & M 센터에서 열린 스토리온의 `다이어트마스터` 제작발표회에서 "만약 우리프로그램에 출연시킨다면 정준하가 타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휘재는 "정준하가 선식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 하지만 선식을 하면서 몰래 밥을 먹어서 6kg이 쪘다"고 폭로했다.



또, "같이 런닝머신도 했는데 한 시간 뛰고 사라지더라. 국수집 앞에 차가 있는 걸 발견했다. 김치말이 국수 2인분을 시켜 먹고 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고은은 "박상면, 공형진 씨가 생각이 나긴 했는데 그분들은 워낙 식생활에 행복을 느끼는 분이다. 억지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 보다는 질 좋고 행복하게 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의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다. 매회 다양한 사례의 의뢰인이 출연해 전문가와 짝을 이뤄 대결을 펼친다.



한의사, 헬스 트레이너, 요가 전문가 비만 클리닉 전문가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출연자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해 선택을 받고 팀별 경쟁을 하는 구성이다.



이휘재 한고은이 진행을 맡고 김신영, 정경미가 응원 멘토로 출연한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오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정준하 몸을 보면 다이어트한거 맞나?", "선식 다이어트 성공사례가 별로 없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앙카 구속영장 발부, `대마초 흡연` 혐의‥공급책 최다니엘은?
ㆍ[단독] 변두섭 예당 회장 사망, 그는 누구?‥연예계 애도 물결
ㆍ송지효 피자, `런닝맨` 스태프 출연진 위해 200인 분 선물 `대박`
ㆍ섬뜩한 버스 승차, "광고효과 최고네!"
ㆍ애플, 삼성 특허침해 최종 판결‥美 ITC, 삼성 손 들어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