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주 규현, 버블시스터즈 ‘사랑 먼지’로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합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슈주 규현 ‘사랑 먼지’ (사진 = 비제이제이 뮤직, BJJMUSIC)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버블시스터즈의 ‘사랑 먼지’를 새롭게 부르며 가창력을 뽐낸다.





    비제이제이 뮤직은 30일 “지난 4월 작곡가 황성제가 프로젝트 앨범으로 공개한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첫 번째 라인업을 잇는 그 두 번째 ‘2nd line up’에 슈퍼주니어 규현이 메인 싱어로 낙점되어 녹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그간 보아, 동방신기, 성시경, 박정현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곡을 만들어온 히트작곡가 황성제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는 작곡가로서 황성제가 기억하고 꼽는 10곡의 ‘황성제 표’ 명곡들을 새롭게 재 편곡하여 구성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에 최종 선정된 10곡의 노래를 각각 원곡과는 다른 황성제의 ‘슈퍼히어로’ 가수들이 불러 순차적으로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지난 달 선보인 첫 번째 라인업의 슈퍼히어로 박정현, 이석훈, 소향을 시작으로 공개, 그 두 번째 라인업에 규현이 부른 ‘사랑 먼지’가 담겨 선보이게 된다.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두 번째 라인업에서 규현이 부를 ‘사랑 먼지’는 황성제가 지난 2006년 작곡하여 버블시스터즈 정규 2집 ‘Ready For Soul’의 타이틀로 실었던 곡으로 여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에 손꼽힐 만큼, 특히 여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





    이에 슈퍼주니어의 멤버로는 물론,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규현이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남자 버전으로 선보이는 ‘사랑 먼지’는 과연 어떤 음악으로 탄생했을지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젝트 앨범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두 번째 라인업, 규현의 ‘사랑 먼지’가 31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는 가운데, 네오위즈 인터넷의 유투브 공식채널에서는 녹음 현장과 인터뷰가 담긴 생생한 ‘뮤직에세이’ 영상이 선보일 예정이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배후설까지 "실명 거론하면 위험" 누구?
    ㆍ장윤정 외삼촌 "댓글 쓰기, 중요한 일...월 500만원씩 받았다"
    ㆍ엠마왓슨 민낯, 2011년 굴욕 완벽히 씻었다‥주근깨 다 어디에?
    ㆍ장윤정 안티블로그 운영자, 어떤 댓글 달았나 살펴보니...
    ㆍ선택형 피크 요금제 확대‥공공기관 전력 20% 감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